LG 이노텍, 완벽한 방수 기능의 UV LED 모듈 출시.


LG 이노텍, 완벽한 방수 기능의 UV LED 모듈 출시.

(2018 226일 발행된 영문기사를 번역한 내용입니다. 영문사이트에서 한국관련기사를 영어로 읽으니 조금 색다르긴 한데, 번역을 다 해놓고 읽어보니 뭔가 광고성 기사처럼 보이기도 하고 그렇네요, 그냥 번역한 시간이 아까워서 공유합니다)

LG 이노텍은 지난 1년간 정수기용 UV LED 모듈을 일본의 유명한 정수기 제조업체에 공급해 왔으며 현재까지 완벽한 품질로, 불량률 0(zero)을 달성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일본 시장은 품질기준에서 특히 아주 엄격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만 LG이노텍은 하나의 결함도없이 약 5만개의 모듈을 공급함으로써 뛰어난 성능과 품질을 입증했습니다.

UV LED 200 ~ 400 나노미터 (nm)의 단파장의 자외선을 방출하는 첨단 반도체 광원입니다.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박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UV LED의 자외선은 제품의표면, , 공기청정(살규), 건강의료기기, 의료치료기기, 생명 공학관련된 장비에 사용이 되며, 경화 및 노출 장비등에 사용되는 특수 물질과 화학적으로 반응을 합니다.

방수 기능을 갖춘 LG 이노텍의 UV LED 모듈은 자외선을 방출하며, UV LED가 정수기의 수조에 잠겨있는 동안 각종 세균 및 바이러스를 99.9% 까지 직접 제거합니다. 수조가 있는 정수기에 특화된 방수 제품으로 수조의 안쪽 또는 아래쪽에 설치가 됩니다.
LG Innoteck UV LED


특히, LG 이노텍의 해당 제품은 국제 방수 규격 중 최고 수준인 IPX8 수준의 완벽한 방수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1m 깊이의 수심에서 아주 오랜시간 작동을 하더라도 안전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LG 이노텍의 UV LED는 화학물질이나 중금속 없이 자외선만을 사용하므로 인체에 무해합니다. 기존의 수은 자외선 램프와 달리 깨질 걱정도 없습니다.

이 제품은 자외선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발광하여 균이냐 바이러스를 멸균 할 수 있으며 사용이 아주 편리합니다. 수은 UV 램프는 약 2 분의 예열을 필요로 하지만, LG 이노텍의 UV LED 모듈은 첨단 반도체 광원을 사용하여 예열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LG 이노텍은 작년 11월에 업계에서 예상했던 것보다 약 2년 앞서 100mW UV-C LED를 개발에 성공함으로써 독자적인 UV LED 기술을 가지고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LG 이노텍 제품은 강력한 UV LED파워를 가지고 있어서 대상물체의 표면은 물론이고, 흐르는 물이나 공기중의 대기까지도 살균이 가능합니다.

또한 LG 이노텍은 지난 4월에는 정수기 수도꼭지 소독용 UV LED 모듈을 생산하기도 했습니다. 이 제품은 LG 전자의 정수기 인 'PuriCare Slim Up-down'을 정수기에 장착되어 아주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LG 이노텍의 자외선 LED 모듈은 살균 성능과 품질면에서 가정에서 사용인 가능하도록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에 세계 시장 진출계획을 가속화 하게 됬다"라고 밝혔습니다.

댓글 없음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Powered by Blogger.